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정말 모르기 때문에 게시해 보겠습니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6. 18. 14:59

    정말 모르기 때문에 게시해 보겠습니다.
    답답한 마음에 쓰자.
    요전날, 와이프와 함께 지하철을 타고 가는 도중이었습니다.
    아시다시피 지하철 출근길은 만원의 지옥입니다.
    손잡이도 잡은 상태에서 사람들에게 진정해 갔던 곳이었습니다.
    사고는 그때 발생했습니다.
    지하철의 문 옆에 기둥이 있고, 그 전에 여성이 기둥에
    갱이라고 말한 상태에서 나는 그 기둥을 잡을거야.
    그 여자를 보고 있던 상태였습니다.
    그 여자와 기둥 사이에 약간의 틈이 있기 때문에 나는 내 몸을
    고정시키고 싶어서 기둥을 잡았습니다.
    그때 옆에 있던 와이프가 불처럼 화나는 것입니다.
    쓰러진다고 생각하면 본인을 잡으면 좋을텐데
    왜 여성 측 기둥을 잡는지 지하철이 흔들리는 여성
    허리 쪽을 만지면 어쩌면 허리 쪽을 잡는지
    큰 소란입니다. (손을 뻗으려면 그 여자가 기둥을 들고 손이 닿는 것 같아, 내 허리의 위치에 스페이스가 있어 조금 아래를 잡았습니다)
    여자가 그 기둥에 기대도 떨어지기도 하는데
    허리를 전달하고 싶어서 그쪽을 잡는 건 뭐라고 하는 것입니다.
    아니, 잡고 있는 폴 핸들이 있기 때문에,
    그 여자의 허리가 닿는다든가, 이런 것은 정말로 생각도 하지 않았다. 사람이 많아서 몸이 흔들리기 때문에, 흔들리고 사람들에게 안심시키려고, 내가 기둥을 잡고 와이프에 나를 잡으려고 했는데 아니었다)
    잡으라고 하는 기둥을 잡고, 어쩌면 그 여자가 허리가 맞아 불편하다면, 본인이 안아 가볍게 놓고 있으면 됩니다.
    당고가 없기 때문에 이렇게 써 봅시다.
    내가 생각하지 않는지
    아니면 닦음이 너무 과도하게 반응하는지
    너무 고통스럽기 때문에 업로드합니다.

    덧붙여서 지하철의 형태가 드물기 때문에, 일반적인 핸들이나 이런 일은 거의 없습니다.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